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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연어 AI 생성/처리 솔루션 (NLP)

실리콘큐브의 검증된 AI 자연어 처리 기술

​사람과 세상을 더욱 밀접하게 연결하는 자연어 처리 기술은 AI를 통한 초연결 사회의 새로운 장을 여는 열쇠 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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실리콘큐브 자연어 처리 기술 기반 AI 챗봇

사람과 사람이 상호 대화하는 것과 동일한 경험을 제공하여 서비스 경험을 극대화 하는 AI 기반 통합 챗봇 솔루션

※ 챗봇 통합 솔루션은 물론, 개별 기능을 통한 부분 솔루션 공급 가능​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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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I 챗봇 서비스를 위한 지식 학습 LLM (대규모 언어 모델) 솔루션

방대한 양의 텍스트 데이터와 고객 맞춤 데이터셋 학습을 기반으로 하는 언어모델 (LLM) 을 통하여,

고객 목표 분야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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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I 음성인식 기술의 응용 분야 (Speech to Text)

① 사람의 말을 컴퓨터가 이해할 수 있는 형태로 변환

② 음성으로 문서를 작성하거나, 기기를 제어하는 등, 다양한 방식의 응용 분야로 확장 가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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​자동 자막 생성

대화기록 및 요약

음성 기반 조작

외국인, 청각 장애인을 위한 지원 서비스로, 자동으로 자막을 생성하여, 각종 고객 서비스, 어학 학습 등 다방면에서 활용 가능합니다.

회의록, 상담기록 작성 등의 음성기반 문서작성을 통한 업무자동화에 활용합니다.

 예) 병원, 학원, 피트니스센터, 변호사, 세무사 상담 등

고령자나 시각 장애인 등 디지털 취약계층의 접근성을 강화하여, 보다 많은 사람들이 서비스를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합니다.

AI 음성합성 기술의 응용 분야 (Text to Speech)

① 텍스트의 의미를 이해하고, 이를 바탕으로 사람의 목소리와 유사한 음성을 생성하는 기술

② 텍스트를 읽을 수 없는 사람도 정보를 접할 수 있고, 음성으로 문서기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등,

     다양한 접근성 향상 및 응용 가능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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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서 읽기

나레이션

화면 설명

이북, 오피스 문서, 하드카피 문서 등 텍스트 문자로 이루어진 문서를 음성합성 기술로 자연스럽게 읽을 수 있습니다.

신분 비공개 콘텐츠를 제작하거나, 영상 및 오디오 콘텐츠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터에게 용이합니다.

현재 화면이 조작되는 상황을 음성으로 설명합니다. 시각 장애인이나 화면을 볼 수 없는 상황에서의 접근성이 강화됩니다.

AI 인공지능 챗봇 기술의 응용 분야

① 대규모 언어 모델과 자연어 처리 기술을 기반으로 사용자와 대화하는 프로그램으로, 사용자의 질문이나 요청을 이해하고, 이에 대한 적절한 응답을 제공.

② 단순 반복 업무, 고객 서비스, 교육, 엔터테인먼트 등 B2B, B2C 등 고객이 필요로하는 다양한 분야에 활용

③ 지속적 AI 자기 학습을 통해 더욱 자연스러운 사용자와의 상호 작용 가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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업무 지원형

고객 응대형

엔터테인먼트형

별도의 조작 없이 챗봇 내 지시를 통해 빠르게 업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. 텍스트 입력이 어려울 경우에는 음성을 통해 가능합니다.

채팅형 고객응대로 음성 기반 서비스를 사용시, 이용 편의 및 감성적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 디지털취약층의 접근성 상승 효과.

인간 간의 대화를 모방하여, 대화를 통한 상호작용이 가능합니다. 사용자와 커뮤니케이션으로 재미와 만족감을 줄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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